본문 바로가기
돌아 다니다./여행

중부권 테마파크 블랙스톤 벨포레 양떼목장

by 우기우가 2019. 12. 19.

안녕하세요-

 

오늘 충청도 증평군에 위치한 테마파크를 소개하려고합니다.

 

블랙스톤 벨포레.

 

이름부터 웅장하죠?

 

블랙스톤은 강철의 연금술사의 현자의 돌을 모티브하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벨포레는 불어로 벨 = 아름다운, 포레 = 숲 로 아름다운 숲이죠.

 

제가 소개할 곳은 양떼목장입니다.

현재 양들을 풀어놓고 있는데
조금 어두워지면 바로 집에 들어갑니다 ㅠㅠ
주말에는 양치기개 보더콜리의 쇼도 있으니 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제가 가니 갑자기 양이 다가왔습니다.
성큼성큼...
살짝 무서웠지만 안전하게 쳐져있는 펜스덕에 못넘어 오더라구요 ㅎㅎ

약 20마리정도 풀어놓고있는데 얼마나 귀엽던지 ㅎㅎ
계속 풀을 뜯어 먹더라고요... 배는 안부른가 ㅎㅎ

밑에 물이 있어 물도 한모금하고!
여유를 즐기는 양입니다 :-)

가려고 하니 계속 처다보네요 ㅋㅋㅋ
가지말라는건가 ㅎㅎ
다음엔 양떼몰이공연을 꼭 봐야겠어요!

블랙스톤 벨포레 설명!

블랙스톤cc 로 더 유명한데요.
제주와 여주에 골프장이 있습니다.
그와 같은 회사로 충북에도 생겼습니다.
충북의 블랙스톤은 관광단지로 조성되어 리조트, 골프장, 루지, 썰매장, 수목원, 양떼목장, 포니,워터파크 등 종합관광단지 입니다.
남녀노소할것 없이 가족모두가 즐길거리가 다양하여 재미있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아직 공사중인 곳들도 있어 완벽하진 않지만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수 있습니다.
중부권에 거주하시는분들은 멀리 수도권까지 갈 필요없이 벨포레로 오시면 될것같아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