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 다니다./여행

수도권 경기도 근방 데이트코스, 이벤트 - 양평 힐하우스

by 우기우가 2019. 12. 21.

안녕하세요-

오늘 수도권 데이트코스를 소개 해보려고합니다.

이벤트코스로도 좋고 가족단위모임, 워크샵등 모든걸 진행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힐하우스입니다.

 

첫 입구는 스완 건물입니다.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김탄이 머물었던 집이라고 하던데요

건물이 정말 으리으리 합니다.

스완의 2층에 위치해있는데 식당입니다.

프라이빗한 느낌이 들고 웅장함에 놀랐습니다.

의자와 테이블이 모두 30년이상된 것들이라고 하더라구요.

건물도 30년전 그대로 유지하고있어 고품격입니다.

지금도 웅장하고 세련되었는데 30년전에는 어떤 느낌이었을지 상상도 안되네요 :)

스완 2층식당에서 바깥을 바라본 풍경입니다.

남한강뷰가 아주 끝내주네요.

이 풍경을 바라보며 식사를 하면 정말 신선놀음일것 같아요.

홍익대 미술대학 대학원생이 그린 그림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림도 정말 완벽했습니다.

완벽한 장소와 완벽한 그림, 좋은사람들, 맛있는 음식...

모든게 합쳐지면 정말 짜릿하군요-!

힐하우스의 숙박시설입니다.

온돌룸과 침대룸 두가지버전이 있습니다.

모든 룸은 남한강뷰가 펼쳐져있어 정말 아름답습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머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힐하우스를 둘러본 후 식사를 하러 왔습니다 !

코스요리로 준비해주셔서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코스는 중식과 양식이 나온다고 하였고, 쉐프님은 신라호텔주방장 출신 쉐프님이라 하셨습니다.

정말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식당안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모든 풍경이 남한강을 끼고있어 정말 개방된 느낌을 주면서도

맑은 느낌이 들어 정말 좋았습니다.

첫 코스요리 버섯스프 입니다.

특이한 맛이 나는데 이질감 없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청경채와 샥스핀입니다.

재료끼리의 조합이 정말 좋더라구요.

정말 맛있어 순식간에 사라져버렸습니다.

아... 더 먹고싶다...

연어샐러드입니다.

아보카도도 들어있는데 정말 재료끼리의 조합이 완벽합니다.

소스도 맛있고 채소도 신선하고 맛도 완벽합니다.

중국식 전복요리입니다.

전복 한마리가 다 나오는데 정말... 맛이 최곱니다.

계속해서 반복하여 글을 적는데... 조합이 정말 최고입니다.

메인요리인 꽃등심스테이크와 새우버터구이입니다.

꽃등심은 미디움레어정도의 굽기로 나와서 정말 부드럽게 씹히고 육즙이 풍부했습니다.

새우구이도 껍질이 다 까져서 나와 대가리떼고 먹으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여기 정말 맛집인거 같아요..

다른 곳에서 먹던 음식같은데 뷰가 좋아서인지... 요리실력이 좋아서인지.. 정말 최고의 맛을 느꼈습니다.

글을 적는 지금도 먹고 싶은데요 ㅠㅠ

아! 후식으로 과일도 나왔는데

신나서 사진도 안찍고 과일을 흡입해버렸네요 ㅋㅋㅋ

과일위에 시럽도 뿌려서 나왔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커피!

커피도 맛이 좋았습니다.

앞 음식들을 씻어 내려주는 느낌 ㅎㅎ

코스요리라 배안부를거 같았는데 먹고나니 어느정도 배가 부르더라구요!

양도 적당하고 맛은 최고!

 

공기좋고, 풍경좋고, 맛도좋은 양평 힐하우스에서 가족모임 어떠세요?

저는 정말 가족모임, 워크샵, 데이트코스, 특별한날, 이벤트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후회없는 선택일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