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보다./일기

3번째 애드고시... 이번엔 합격?

by 우기우가 2020. 2. 4.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3번째 신청의 마지막 날입니다.

 

오늘 결과 발표가 나는 날이죠.

 

2019년 12월부터 시작했는데 벌써 3개월이 지났네요...

 

다른 분들은 한 번에 그것도 3일 만에 합격하신 분들도 있는데 저는데 14일씩 꽉꽉 채워서 3번이나 시도를 하네요..ㅎㅎ

 

그 결과는 드디어 합격!!

 

이제부터 시작이니 빠르진 않더라도 더 꾸준하게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독자 여러분의 도움으로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더 좋은 정보와 친구 같은 모습으로 다가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