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보다./리뷰

남자들의 로션 '우르오스'

by 우기우가 2021. 3. 2.

안녕하세요 :)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남자들의 로션 '우르오스 - UL·OS' 입니다. 

 

유튜브 광고에서 많이 보셨죠?

 

합격!

 

스킨, 로션을 바르기 귀찮아하는 남자들을 위해 나온 올인원 제품입니다.

 

지성·복합성 제품이 있고, 건성 제품이 있습니다.

 

각자 피부에 맞는 제품으로 선택해주세요.

 

본인의 피부 타입을 모르겠다면 화장품 가게 들리셔서 체크해보시면 됩니다!

 

올리브영에서도 해줬던 거 같은데 기억이 잘... ㅎㅎ

 

저는 지성·복합성 제품으로 골랐습니다.

제품은 플라스틱으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포장부터 심플한 것 같아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

 

가격은 올리브영에서 할인할 때 사서 약 22,000원 정도 했던 거 같아요.

 

올리브영 세일을 노려봅시다!

본품 모습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펌프질 해서 쓰는 형식을 좋아하는데 이건 뚜껑 열고 뒤집어서 짜는형식이더라구요.

 

살짝 아쉽지만 한번 써보는 걸로!

처음에 손등에 짜 보고 놀랐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렇게 묽을 줄 몰랐어요.

 

로션이라길래 점성? 있을 줄 알았는데 스킨과 로션의 사이 정도의 묽기더라고요.

 

스킨 아닌가 생각이 들어 다시 제품을 봤지만 로션이라 적혀있었어요 ㅋㅋㅋ

바르고 난 후인데.... 

 

차이가 없게 느껴지는 건 기분 탓일까요... ㅋㅋㅋㅋ

 

하긴 로션인데 피부톤이 달라지면 말이 안 되겠죠? ㅋㅋㅋ

 

끈적임은 전에 토니모리의 더 촉촉 그린티를 사용했는데 그것과 비교했을 때 조금 더 있는 느낌이에요.

 

그래도 불편할 정도는 아니니 괜찮습니다.

 

향은 민트? 향 같은 게 나는데 바르고 나면 느껴지지 않습니다.

 

적응이 돼서 그런가... 일단 첫 후기는 만족스럽습니다.

 

스킨과 로션을 따로 쓸 때 살짝 귀찮았는데 올인원 제품이다 보니 간편하기도 하고요.

 

토니모리 제품도 순해서 좋았는데 하두 광고가 나와 우르오스를 한번 사봤는데

 

꾸준히 발라보고 후기를 다시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돌아보다.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 향수 추천  (2) 2020.09.19
보디빌딩을 도와주는 기록 어플, 바디캘린더  (4) 2020.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