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정보/핫 이슈

집중 유형 분석 심리테스트 forest mt

by 우기우가 2020. 2. 28.

안녕하세요-

 

요즘 심리테스트인 forest mt가 핫한 이슈로 올라왔습니다.

 

forest mt는 자신의 집중 유형을 찾을 수 있는 심리테스트의 일종입니다.

 

http://forest-mt.seekrtech.com/

 

Plant your personal flower

Test Your Focus Type x Find Your Personal Flower

forest-mt.seekrtech.com

이 사이트로 들어가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잔잔한 노래도 나와 심적으로 안정도 되어 더욱 정확한 내용일 나올 수 있을 것 같네요 :)

 

 

첫 화면입니다.

 

아기자기하고 공주공주한 느낌이 나지 않나요? ㅎㅎ

 

포근한 느낌이 들어 마음에 쏙 듭니다!

 

 

자잘한 스토리 텔링도 있고 잔잔한 노래도 흘러나오고 심심풀이로 해보기에 괜찮습니다.

 

선택할 것들이 많습니다.

 

스토리 텔링이 이어지면서 어느 씨앗을 심을지(단단한 줄무늬 씨앗, 털이 난 가벼운 씨앗, 커다랗고 통통한 씨앗, 빛나는 황금빛 씨앗), 어떤 종류의 음악을 들을지(부드럽고 편안한 재즈,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배경 음악, 부드러운 클래식 피아노, 느긋한 칠 하우스), 읽고 싶은 책은 무엇인지(인생의 꿀팀, 크리미널 마스터마인드, 방황하는 자정의 영혼들, 노예가 된 보더콜리), 공부를 하다 피로해지면 무슨 행동을 하는지(카페인을 위해 커피 마시기, 낮잠 자기, 전신 스트레칭하기, 간식거리를 챙기기),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어떻게 기록할지(노트에 꼼꼼히 적어두기, 포스트잇에 메모하기, 머릿속으로 기억하기, 읽고 있던 책에 적기), 친구랑 무엇을 하며 놀지(종합 전시회가 열리는 미술 박물관,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잔디밭이 있는 등산로, 눈길을 끄는 디자인으로 가득한 문화/크리에이티브 마켓, 기원전 9,000년에 생긴 유적지), 저녁 먹을 시간이 왔다 어떻게 하겠는가(스스로 요리하기, 온라인으로 음식 배달 주문 하기, 귀찮으므로 나중에 먹기, 식당에서 외식하기)를 선택하고 나면 이름을 적으라고 나옵니다.

이렇게 나옵니다.

저는 해바라기가 나왔네요!

 

결과의 내용이 맞는 것 같으면서 살짝 아리송합니다 ㅎㅎ

 

지금까지 해본 심리테스트들의 결과 내용은 뭔가 맞는듯한 느낌이 있었던 거 같아요.

 

내가 그렇게 생각을 해서 그런 건지... 아니면 정말 맞는 건지 ㅎㅎ

 

재미로 해보기 좋습니다.

 

forest mt 심리테스트와 함께 같이 하면 재밌는 테스트가 하나 더 있습니다.

 

fonfon이라는 테스트(폰폰테스트)인데 취향 테스트? 라 해야 할까 재미로 하기에 좋습니다.

https://kr.vonvon.me/quiz/19344#question

 

[내님을찾아서] 내 이상형은 과연 어떤 사람일까?

어떤 사람에게 끌리시나요! 당신에 답변에 따라 당신의 진짜 이상형은 어떤 사람인지 알려드립니다! 본 서비스는 서울대학교 정보문화학과 2018년 2학기 <산학연구실습>의 팀 프로젝트로 시작되어 (주)봉봉과 함께 글로벌 운영 중입니다.

kr.vonvon.me

이상형을 정확히? 집어주기도 하고 내가 어떤 사람인지 설명을 해주기도 합니다 ㅋㅋㅋ

 

폰폰테스트의 장점은 이상형이나 내가 어떤사람인지 생각할 때 뭉뚱그려서 생각을 해서 말로 설명하기 힘든데 이 테스트에서는 말로 자세히 설명이 되어있어 보기 좋았습니다.

 

심심할 때 한번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