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정보/핫 이슈

귀여운 체크카드, 펭-카 발급

by 우기우가 2020. 2. 17.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캐릭터 자이언트 펭귄 펭수가 카드로도 나왔습니다.

 

국민카드에서 펭수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했습니다.

 

기존의 노리 체크카드의 혜택을 그대로 가져가면서 귀여운 카드로 바뀌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선착순 20만명에겐 펭수 스티커도 준다고 하니 얼릉얼릉 발급받아야겠어요!

 

발급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초록창에 '펭수카드'라고 입력을 하고 들어가면 위 이미지가 나옵니다.

 

조금 봤는데도 너무 귀여운 건 뭐죠..ㅠㅠ

이미지는 2가지가 있습니다.

 

펭-카 와 펭-모티콘

 

저는 펭-카를 선택했는데 흠... 카드 낼 때 살짝 낯부끄러울 수도 있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 펭-모티콘으로 할걸...ㅋㅋㅋ

카드 신청을 누르면 3가지 계좌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는데 국민은행, 신한은행, 농협계좌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국민은행이 주 거래은행이니 국민은행으로 체크!

카드를 발급받으려면 본인 확인부터 해야겠죠?

 

자세히 정보를 다 입력해주면 됩니다.

 

생각보다 간단해요!

다음 화면은 카드 선택 화면입니다.

 

교체하실 건지 추가 발급받을 것인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카드를 발급받아야 하니 당연히 개인정보 입력을 해야겠죠?

 

별표(*) 쳐져있는 것만 입력해줍니다.

 

굳이 다 쓸 필요는 없어요. 개인정보는 소중하니까요 ㅎㅎ

 

직장에서 받으시는 분은 다 입력해야겠네요...

스크롤을 내리면 이런 화면이 더 있습니다.

 

원하시는 데로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한 가지 꿀팁? 알림 서비스는 국민카드 앱이 있으면 카드 사용할 때마다 알림이 와서 미신청으로 해도 됩니다.

 

저는 혹시 모를 카드 도용에 대비하여 해외이용은 제한했습니다.

 

신용카드도 있기에 해외에 나갈 땐 신용카드 하나면 충분하니까요 ㅎㅎ

 

카드만 많으면 관리하기도 힘들어지니 웬만한 건 뺍니다!

그러면 완료!

 

얼마나 걸릴지는 잘 모르겠으나 금방 오지 않을까 생각하기도 하고... 신청자가 몰리면 늦게 오지 않을까 생각도 되고... ㅋㅋㅋ 가봐야 알겠네요 :)

 

현재 펭수카드이벤트도하니 체크카드 쓰시는 분들은 펭수카드로 결제하고 이벤트 참여하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이벤트는 4월 말까지이며 펭수카드로 88만 원 이상 사용 고객 8명에게 3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드리고, 10만 원 이상 사용자 20명에게 닥터드레 헤드폰을 드리며, 건당 1만 원 이상 사용 고객 중 매일 88명에게 스타벅스 그린티 라테 모바일 쿠폰을 드린다고 하네요.

 

어차피 결제할 거 이벤트 참여까지 하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펭수카드는 2021년 2월 16일까지만 발급하고 있으니 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기간 안에 발급받으시길 바랍니다.

 

이런 기회 다시 오지 않을 수 있어요!

 

귀여운 펭수를 지갑 안에 넣어놓고 다녀요 :-)

'이슈 & 정보 >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로운 시대, 메이플  (0) 2023.06.16
집중 유형 분석 심리테스트 forest mt  (3) 2020.02.28
제 2의 사스, 우한 폐렴  (2) 2020.01.21
21일 서울 지하철 파업  (6) 2020.01.20
방송인 김구라 열애 인정  (4) 2020.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