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 다니다./맛집

가성비 갑 햄버거, 노브랜드버거 중화역점

by 우기우가 2019. 12.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음식을 소개하려 합니다.

햄버거는 뭔가 값이 싸다고 느꼈었는데 어느 순간 '헉'소리 나게 가격이 오른 거 같아요.

맥도널드만 봐도 점점 비싸지는....

브랜드계의 백종원(?)이라 해야 될까요?

노브랜드라는 브랜드가 가성비를 잡기 위해 나왔는데요.

햄버거에도 도전장을 내밀었죠.

소비자 입장에선 개이득! ㅋㅋㅋ

긴말 없이 소개하겠습니다.

중화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원래 맥도날드 자리였는데 사라지더니 노브랜드 버거가 들어왔어요.

위치적으로도 완벽합니다 :)

주차장은 2칸밖에 없어 웬만하면 주변에 주차하셔야 돼요 ㅠㅠ

조심조심...

미트 마니아 세트와, 오리지널 세트입니다.

음료는 컵을 받아 원하시는 음료를 따르면 되는데

저는 제로 코크인 줄 알았는데... 제로 펩시였습니다.

맛은... 음.. 정말 별로예요 ㅠㅠ

감자튀김은 감자 본연의 맛이 느껴지는 맛입니다.

호불호가 좀 갈릴 거 같아요. 

저도 맥도날드 감자튀김이 더 맛있는 거 같거든요 ㅎㅎ

NBB오리지널입니다.

빵, 패티, 양파, 토마토, 양상추, 소스 딱 기본적인 햄버거입니다.

가격은  단품 2900원 세트 4700원입니다.

딱 가격에 맞는 맛인 거 같아요. 

편의점 햄버거도 가격이 비싼데 그것보다는 더 신선하고 괜찮은 거 같습니다.

미트 마니아입니다.

이름 그대로 고기에 환장한 사람들을 위한 버거죠 ㅋㅋㅋㅋ

빵 패티, 치즈, 계란 프라이, 패티, 양파, 피클, 바비큐 소스(?)의 조합이 어마 무시합니다.

다시 간다면 또 먹고 싶은 맛이에요!!

정말 강추합니다 ㅎㅎ

계란 반숙과 소스가 어우러져 더 부드러운 맛을 내는데.. 츄릅... 생각나는 맛이군요 ㅠㅠ

단품 5300원 세트 6900원입니다.

가격도 정말 착해요 ㅋㅋㅋ

배도 딱 부르고!

 

아참! 오픈형 주방이라 만들어지는 과정도 볼 수 있습니다.

주방이 좀 좁아 보이긴 해요...ㅋㅋㅋㅋ

노브랜드 버거는 홍대, 코엑스, 중화, 부천 스타필드, 남부터미널점 있어 알맞은 지점으로 가서 드시면 됩니다!

후회 없는 선택일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