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 다니다./맛집

노원역 낙지볶음 맛집, 시골애

by 우기우가 2020. 1. 6.

안녕하세요-

 

노원역에 맛좋은 식당을 소개하려합니다 :)

 

그 이름은 '시골애' 인데요.

 

시골애는 생활의 달인에서도 인정받았죠 :-)

 

그래서 그런지 맛이 정말로 뛰어나요.

 

몸에 좋은 낙지로 만든 음식이라 보양식으로도 괜찮고요 ㅎㅎ

 

보양식으로 인기만점인 낙지는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며, 지방은 거의 없고 타우린과 무기질과 아미노산이 듬뿍 들어 있어 조혈강장 작용을 하고 힘이 없을 때 원기를 돋우는 역할을 하여 보양식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

 

낙지는 지쳐 쓰러진 소에게 낙지 2~3마리를 먹이면 벌떡 일어난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아주 좋답니다 ㅎㅎ

 

노원역에 맛집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매콤한 볶음이 땡기시면 저는 시골애를 강력! 추천합니다.

 

시골애는 체인점이라 여려곳에 있지만 저는 노원점에서만 먹어봤어요.

 

다른곳도 맛있겠지만 시골애 노원점은 맛 보장합니다 !

 

낙지볶음 전문점으로 메뉴는 두가지입니다.

 

저는 낙지볶음으로만 먹어왔습니다.

 

낙지 본연의 맛을 느끼고싶달까...ㅋㅋㅋ

맵기는 조절 가능합니다.

 

가장 많이드시는 맵기가 2단계인거 같아요.

 

신라면맵기정도의 맵기랄까?

 

적당히 매콤하며 맛도 좋아요.

 

지금까지 2단계 덜맵게로만 먹었었는데 다음엔 보통맛으로 도전해봐야겠어요! ㅋㅋㅋㅋ

기본 상차림입니다.

아! 밥은 추가로 주문하셔야해요.

 

이 점이 살짝 아쉽습니다... ㅠㅠ

 

밥은 강황밥으로 밥맛이 아주 뛰어나고 낙지볶음이랑 같이 비벼먹기에 정말 좋아요 ㅋㅋㅋ

 

흰쌀밥도 좋지만 보양식먹으니 몸에 더 좋은 강황밥으로!ㅋㅋㅋ

 

콩나물과 무나물, 청국장, 낙지볶음을 같이 비벼먹으면 정말 환상적이에요...

 

아... 먹고싶다...

 

입에 침이 고이네요 ㅠㅠ

 

다른 낙지볶음집은 안가봐서 모르지만 청국장이 나오더라구요.

 

청국장도 정말 맛있습니다.

 

이것만으로도 밥 한공기 뚝딱!

 

낙지볶음의 매운맛을 잡아주니 조합이 좋은거 같아요.

 

낙지볶음입니다!

 

둘이 먹어서 소자로 시켰어요.

 

낙지가 2마리? 정도 들어있고 적당히 잘 볶아져 부드럽습니다.

밑에 소면도 들어있으니 잘 저어 드시면 됩니다.

 

소스가 맛있다보니 소면도 정말 중독성있어요 ㅋㅋㅋ

 

소주 드시는분에 한해서 소면 무한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술안주로도 최곤데요...?

아까 말한것처럼 요로코롬 잘 비벼서 먹으면 진짜 둘이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정도로 맛이 좋아요!!

 

콩나물, 무나물, 청국장, 낙지볶음의 조합이 정말 끝내줍니다.

 

4호선 노원역 2번출구 앞에 롯데리아와 스시박사 사이에 위치하고있습니다.

 

간판은 있는데 살짝 건물안으로 들어가야해서 처음엔 잘 못찾을수도 있어요 !

 

잘찾아가시면 찾아간 보람이 기다릴거에요 ㅎㅎ

 

노원역 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들리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