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 다니다./맛집

혜화역 대학로 돈까스 맛집, 혼카츠

by 우기우가 2020. 1. 17.

안녕하세요-

 

대학로 혜화역 근처에 있는 돈가스 맛집을 소개합니다 :)

 

'혼카츠'라는 일본식 돈가스 집입니다.

 

홍대 혼카츠가 본점이고, 혜화에 체인점이 나온 것 같아요!

 

저는 아직 혜화 혼카츠만 먹어봤지만 홍대지점도 맛있겠죠?

 

위치입니다.

 

지하에 위치해 있어 잘 못찾을 수도 있는데 간판도 크게 달려있어 크게 어렵진 않을 거예요!

 

대학로 CGV 옆에 있어 핫플레이스 죠! ㅋㅋㅋ

웨이팅이 걸릴 땐 여기까지 줄이 서있었는데 이번에 갔을 때는 운이 좋게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문에 쓰여있듯이 오픈 11시 30분, 클로즈 21시 30분, 라스트 오더 21시입니다.

 

시간 확인하고 가세요! 늦게 까지 안 합니다 :)

계단에 걸려있는 방송 사진입니다.

 

백종원의 3대 천왕 60회 돈가스 편에 나왔습니다!!

 

이때 극찬이 끊이지가 않았습니다.

 

이거 보면서 한껏 기대감 상승!!

입구 위에 쓰여있는 알림(?)입니다.

 

100% 국내산 생돼지고기를 사용하며, 이번에 히말라야 핑크 솔트가 들어왔어요! 

 

직접 갈아서 만든 샐러드 소스도 있어 특색이 있죠 :-)

자리에 앉아 두리번두리번거리니 이런 공지(?)도 있네요 ㅎㅎ

아까 위에 있는 알림 상황이 손글씨로 쓰여있고, 와이파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적혀있어요 ㅎㅎ

자리에 앉아서 메뉴도 고르고 소스들도 구경합니다!

 

위에 쓰여있듯 핑크 솔트도 있고, 바나나가 들어간 바나나 소스, 딸기가 들어간 딸기소스, 일반 소스.

 

저는 개인적으로 핑크 솔트와 일반 소스가 좋아요 ㅎㅎ

 

과일소스는 과일맛이 세서 저는 그다지 이더라고요 ㅎ...

접시를 세팅해 주셔서 소스와 반찬을 담아봅니다.

 

검은 접시는 히말라야 핑크 솔트, 종지 3개는 각각 소스를 담으면 됩니다.

 

겨자가 있는 종지에는 일반 소스를 넣어서 잘 섞어주시면 됩니다.

 

여기가 김치가 개운하고 맛이 좋아요 ㅋㅋㅋ

 

김치 맛집!

날이 추워 그런지 뜨끈한 미소 국도 기분이 좋더라고요 :)

 

추운 속을 먼저 달래주고 메뉴가 나오길 기다립니다.

대학로 혼카츠 주문 시 팁 아닌 팁!

 

1인 1 메뉴 시키신 후 양이 부족하다 싶으시면 추가 메뉴로 돈가스 추가 가능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추가 돈가스를 만나볼 수 있어요!

 

저희는 치즈 가스 2개와 등심 돈가스 100g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1인 1 메뉴 시키시면 샐러드와 밥은 무한리필이에요 ㅎㅎ

치즈 가스 구성입니다.

 

치즈까스 6조각, 밥, 샐러드 이렇게 나오는데

 

치즈 보이시나요? 정말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돼지고기의 고소한 맛과 치즈의 고소한 맛이 합쳐져 정말 맛이 좋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연돈과 비교해볼 만할 것 같아요!

추가한 100g 등심 돈가스입니다.

 

적당한 크기로 가성비를 잡아줍니다.

등심 돈가스 단면이에요.

 

부드럽고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이날은 겨우겨우 다 먹었습니다.

 

위가 줄었나... ㅜㅜ

 

대학로 혼카츠에는 나베 종류와 퓨전 돈가스도 파니 다양하게 드셔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학로 혼카츠 후기

 

맛이 정말 좋다. 가성비 최고!

 

치즈 가스가 살짝 물린다...

 

다음에 가면 등심 돈가스에 치즈 가스를 추가 할것같아요 ㅎㅎ

 

치즈까스 2조각에 3천 원이거든요! ㅋㅋㅋㅋ

 

이상 홍대 혼카츠 대학로(혜화) 지점 리뷰였습니다.

 

구독, 공감, 댓글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