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 다니다./맛집

건대 초밥 맛집, 호야

by 우기우가 2020. 1. 2.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입구역 맛집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건대에는 참 먹거리가 많아요.

무엇을 먹을지가 고민되는데...

제가 그 고민을 해소해보겠습니다!

 

남녀노소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초밥이에요 :)

건대 시장 쪽에 있는 호야 초밥집인데요

두툼한 숙성회로 유명한 초밥집이죠!

 

정면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주차는 따로 공간이 없고 앞에 마트 주차장에 유료주차하셔야 합니다..

이점이 살짝 아쉽죠...

 

일단 메뉴판 소개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세트메뉴로 호야, 특호야 세트를 많이들 선택하시고 저도 특호야를 좋아합니다!

딱 맛있는 조합으로 나와서 정말 좋아하죠 :)

이번에는 특호야로 먹었습니다.

미소국이 먼저 준비되어서 따뜻하게 속을 채워주고 초밥을 기다립니다.

새우튀김은 서비스예요!

바삭바삭하고 맛도 좋아요 ㅋㅋㅋ

튀김은 사랑입니다...

이거 제가 진짜 좋아하는데 이름을 모르겠어요...ㅋㅋㅋ

치즈인데 쫄깃하고 달달하고 진짜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가락국수와 누룽지, 어묵이 들어간 탕(?)인데 시원하니 좋습니다.

초밥에서 느끼한 맛이 느껴질 때 한입 먹으면 개운하고 느끼함이 사라져 좋은 조합인 것 같아요 ㅋㅋ

특호야 세트 2개 시키니 이렇게 담아주셨어요.

보시다시피 회들이 아주 두툼에 씹는 맛이 아주 좋아요.

숙성회로 하시는데 정말 식감이 좋아 초밥 하면 호야만 떠오르네요 :-)

저는 특히 광어가 좋아요 ㅎㅎ

쫄깃쫄깃한 식감이 정말 절 사로잡았어요 ㅋㅋㅋㅋ

나머지도 다 맛있어요!

무얼 먹어도 후회는 없으실 겁니다 ㅎㅎ

다른 분들은 특호야 세트 1개, 연어초밥세트 1개 이렇게 조합해서 드시는 분들도 많아요.

각자 좋아하는 세트로 섞어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최근에 맛이 별로 안 좋아졌다가 다시 괜찮아졌는데

쭈욱 좋은 맛을 유지했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초밥집이라...

어떻게 보면 제일 중요한 밥이 저번엔 좀 별로였거든요...

그래도 이번에 먹을 땐 정말 완벽했어요!

 

아! 그리고 서빙하시는 분도 바뀌었는데

불친절하시고 일도 많이 서툴으시고... 

조선족 아주머니가 더 친절하신 듯...

맛은 좋은데 서비스가 영 별로인 거 같아 살짝 아쉬워요

 

그래도 건대 초밥 맛집 호야 재방문의사 있습니다.